알수없음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2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7
식당에서 먹은 누룽지국이에요 누룽지에 물만 부으면 맛있는 누룽지 국이 되지요 고소하고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후식으로 먹으니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알수없음
리뷰226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