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8
숙주나물입니다 볶아 먹어도 맛있고 삶아도 정말 맛있습니다 아삭아삭한 맛이 좋아서 저는 콩나물보다 더 좋아합니다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