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8
점심에 옛날구수한 누룽지 먹었어요.
오뚜기
우리쌀로만든 구수한ㅈ누룽지
뜨거운물 붓고 5분정도있으면 먹을수 있어요.
어제 저녁음주한 해장으로 먹었어요.
편리하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