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젤라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126 작성일자 26.01.08
젤라토 밥 먹고 간식으로 먹었는데 새콤하니 좋아요 느끼한 음식 먹고 후식으로 먹어주면 딱 좋습니다 젤라토는 어디꺼가 젤 맛있는지 보단 다들 비슷비슷 한 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1컵(193g)
247kcal
젤라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