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8
밥을 하고ㅠ 누룽지를 닐부러 만들어 먹으니 넘 구수하고
역시 누룽지가 맛있습니다 ~~
뜨거울때 먹으면 더 강추~~
겨울에 먹으면 더 강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알수없음
리뷰101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