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3448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3448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3448
리뷰49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8
아삭하고 식감이 좋은 숙주나물 시원하고 아삭한 식감 때문에 자주 먹곤 해요
밥맛 없을때 한번씩 사다 반찮으로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