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마마님의 야채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호마마님의 야채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호마마
리뷰76
조회수 103 작성일자 26.01.08
야채볶음밥이 먹고싶어서 현미밥에 호박,당근,숙주,양배추,칵테일새우 넣어서 만들었어요~~굴소스와 소금, 후추로 간해서 볶았더니 깔끔하고 맛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9kcal
야채볶음밥
4.8(리뷰 148개)
·식단기록6천+0
수호마마
리뷰76

1인분(300g)
429kcal
야채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