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샤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르샤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르샤
리뷰176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1.08
간만에 밥이눌어 누룽지를 만들어봤다 바삭바삭 참맛있다 쌀이맛있어서 고소하고 식감이 좋다 따뜻할때먹음 더 바삭거린다 간식으로 든든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오르샤
리뷰176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