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긔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긔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긔
리뷰23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9
하리보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당 떨어져서 꺼내 먹었는데 턱은 좀 아파도 맛있게 먹었어요. 곰돌이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
탱긔
리뷰232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