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9
이전에 먹던 소시지가 생각이 나서 소시지를 사왔는데 계란에 입혀서 후라이팬에 노릇 구워서 먹으니 예전에 생각도 나고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3836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