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맘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테리맘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테리맘
리뷰6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0
마트갔다 계산대옆에 있는 소시지를 세일하길래
한 봉지 사왔어요
입 심심할때 하나씩 까 먹으면 맛있어요
세일 할때만 한번씩 사 먹는 간식이예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
테리맘
리뷰63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