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다님의 야채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다님의 야채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다
리뷰225
조회수 101 작성일자 26.01.10
양파랑 당근 호박을 잘게 다져서
맛있는 야채볶음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김치얹어서 먹어도 넘 맛있고
케찹만 뿌려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29kcal
야채볶음밥
4.8(리뷰 148개)
·식단기록6천+0
용가리다
리뷰225

1인분(300g)
429kcal
야채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