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1
출출할 때 먹으려고 사봤는데 고소하고 바삭해서 간식으로도 좋고 물 부어 끓여 먹어도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괜찮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알수없음
리뷰7151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