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자연루 투데이 너트한줌 치즈퀴노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자연루 투데이 너트한줌 치즈퀴노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1
오늘 점심간식으로 치즈퀴노아맛을 먹었다 치즈맛이라 쫀득 달콤 넘 맛있다 캐슈넛이 견과류중에 제일 맛있다 많이먹으면 살찌니까 적당히 먹어야겠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g)
119kcal
자연루투데이 너트한줌 치즈퀴노아
4.5(리뷰 2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