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w님의 교무수퍼 교무수퍼베이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smw님의 교무수퍼 교무수퍼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smw
리뷰118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1
일본 슈퍼에서 샀어여 ㅋㅋ
전 빵에 얹어서 베이컨 샌드위치로 먹었네영 ㅋㅋ
일본 편의점음식 대체로 다 맛있어용 ㅋ 추천합니당 베이컨맛잇어여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3kcal
교무수퍼교무수퍼베이컨
4.8(리뷰 5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