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56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데오56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데오56
리뷰24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1
속이 편치않아서 찬밥을 누릉지 만들어서 끓여서 먹었어요 매우좋았어요 속도편하고 맛도있고 좋네요 옛날엔 밥솥에밥 을 해먹어서 누릉지도 있었는데 요즘은압력솥이라 그런게 힘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