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싶어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싶어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싶어
리뷰106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1
너무 맛있어요 치즈가 위에 뿌려져 있고 토마토가 씹히면서 면과소스가 어우러져서 달콤짭잘 치즈가 임실치즈라 더 고소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빼고싶어
리뷰106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