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1
파프리카 단독으로 씻어 먹으면 잘 안 먹게 되는데 샐러드랑 드레싱이랑 같이 먹으니까 잘 먹게 되는 것 같다. 내일 또 해먹어야지.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지닝지닌
리뷰2827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