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2
명절선물로 받은 육포 후라이팬에구워 먹었어요
견과류가 잔뜩 박혀있어서 굉장히 고소하고
식감이 오독오독 다른 육포보다 맛있었어요ㅡ
#일반식 #간식

1인분(15g)
44kcal
임화자의 명인육포육포
4.8(리뷰 27개)
·식단기록1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