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래미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소래미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소래미
리뷰3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5
아삭아삭 맛있는 숙주입니다
숙주는 살짝 익혀서 무쳐 먹어도 맛있고 짬뽕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샤브샤브 국물에 적셔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한소래미
리뷰374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