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희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소희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소희
리뷰15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2
찬밥이 냉장고 속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걸 오늘 맘 잡고 누룽지 팬에 눌렸어요.
하루종일 이것만했는데도 벌써 점심시간이 지났네요.
아침에 시간도 없고 반찬 없을때 누룽지 끓여먹으면 될것 같네요.
노릇노릇한 누룽지 심심할때 조금씩 먹어도 구수하니 맛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