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3
밥을 짓고 냄비 밑에 눌러 붙은 누룽지를 가지고 끓였다. 누룽지가 구수하고 맛있었다.따뜻하게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았다.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지니8618282
리뷰1475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