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3
씹을수록 쌀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불 향이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냅니다. 여기에 뜨거운 물을 부어 불려 먹으면, 딱딱했던 누룽지가 부드럽게 너무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