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롯데 카오팟무쌉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롯데 카오팟무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66 작성일자 26.01.13
오랜만에 태국 식당에서 카오팟무쌉을 먹었어요. 꽤 매콤한데 계란이랑 먹으면 너무 잘 어울려요. 돼지고기랑 바질이랑 볶아서 몸에도 좋을거 같아요. 한끼 음식으로 간편하고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65g)
610kcal
롯데카오팟무쌉
4.8(리뷰 11개)
·식단기록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