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권순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권순
리뷰77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4
풀무원 숙주는 통통하고 아삭해서 맛있어요.
국에도 넣어도 되고 오늘은 파 송송 넣고 참기름도넣고 살짝 볶아서 두루치기로 했어요.
살짝 익어서 더 아삭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권순
리뷰772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