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건너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건너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건너
리뷰14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4
별다른 재료 안 넣고 간단하게 콩나물로만 볶아서 밥에 올려 먹어도 아삭하고 담백해서 즐겨 먹어요. 가끔씩 다른 나물들과 고추장 넣고 비벼 먹어도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강건너
리뷰142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