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584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584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584
리뷰10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4
사무실에서 간식으로 소시지를 먹었어요. 천하장사 소시지처럼 맛있고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사무실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