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5
콩나물 볶음이에요
콩나물 씻어낸 물정도로만 익혀서 소금으로 간하고 깨랑 양파넣어서 완성했어요
아삭아삭 맛있는 콩나물 볶음이에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ㅉㄴㄴ
리뷰2105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