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5
파프리카 샐러드가 오늘 저녁입니다!ㅎㅎ 비타민 완벽 충전!!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잇네요 파프리카~ 목살도 구워서 먹엇는데 최고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알수없음
리뷰48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