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5
간이 딱 적당했던 콩나물조림입니다. 당근이 살짝 보여서 더 맛있어 보였어요. 살짝 덜익어서 아삭거림이 좋아서 밥하고 잘 맞았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블렌시아
리뷰1036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