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6
숙주 좋아하시나요~?
콩나물보다 거칠지 않아서 너무 좋아하는 식재료인데요!
이렇게 씻어서
볶아서
데쳐서
라면에 넣어서 여러가지로 먹을 수 있는
굿 재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랄라러랄
리뷰710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