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7
손님 올 때 요리 특: 직접 만든 정성스런 음식(화려하게), 냉동식품(맛있에) 둘을 적절히 섞어서 만든다.ㅎㅎ 그럼 인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70kcal
삼양너비아니
4.9(리뷰 10개)
·식단기록13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0)
70kcal
삼양너비아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