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소피아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소피아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소피아
리뷰9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7
아침으로~~~~!!!
가벼운 아침을 먹으려고 파프리카로
몇닐간 안 움직이고 배가 빵빵해져서 조금적게 먹어야할듯해서
파프리카와 계란하나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민소피아
리뷰93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