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7
건강챙길겸 아침엔 파프카를먹어요
파프리카를 손질후 후라이팬에 볶아서 먹고있어요
아삭아삭하니 적당히 단맛도 나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팅커벨2287
리뷰458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