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봄봄 고구마라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봄봄 고구마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69 작성일자 26.01.18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있네요.
달콤한 고구마라떼 맛있네요 .
따뜻하게 먹으니 더 좋왔습니다.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100ml)
74kcal
봄봄고구마라떼
5.0(리뷰 3개)
·식단기록15회0
fubao
리뷰5369

1잔(100ml)
74kcal
봄봄고구마라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