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둥님의 숀리 에너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염둥님의 숀리 에너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염둥
리뷰102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8
에너지바에요 크린베리맛이라 그런지 무지 달달해요 너무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게 함정이에요 운동후 하나씩 먹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49kcal
숀리에너지바
4.5(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
귀염둥
리뷰102

1인분(30g)
149kcal
숀리에너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