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8
누룽지 기계로 직접만든 누룽지예요ㅡ
너무 퍼지게먹는거보다는 씹는맛이 있는게 좋아서
적당히만 끓였어요ㅡ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haha0623
리뷰1320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