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웅해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웅장한웅해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웅장한웅해
리뷰78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9
생으로 먹는 걸 좋아해서 마트에 가격이 쌀 때마다 세네개씩은 꼭사 두는 데요. 확실히 빨간색 파프리카가 제일 달달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웅장한웅해
리뷰788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