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9
맛있는 돼지바 너무 맛있어서 두 개나 한 번에 먹었네요 바삭바삭 크런치가 토핑되어 있어 맛있고 안에 딸기잼도 아주 달콤합니다 샤베트 아이스크림 맛도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