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9
맛-맛은 베리굿입니다
식감-돈까스가 아삭아삭 합니다
양-양은 푸짐합니다
포장상태-상태 양호 합니다
레시피-돈까스 잘구워서 먹습니다
재구매-재구매하고 싶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42kcal
돈까스
4.8(리뷰 591개)
·식단기록5.4만+0
알수없음
리뷰82

1인분(100g)
242kcal
돈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