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0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을 먹었는데, 부드럽게 바삭하면서 기분 좋게 톡톡 부러지는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고, 달콤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