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0
콩나물무침입니다. 아삭 매콤해서 밥반찬으로 너무 좋고 비빔밥에 넣응션 꿀맛이에요. 콩나물 삶을때는 비린내가 나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꼭 뚜껑 열고 하는거 아시죠?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