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모넨바게리 새싹보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모넨바게리 새싹보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0
새싹 채소는 오랜만에 보는데 월남쌈 채소로 같이 나왔더라구요 ~~
씁슬한 맛이 조금 나는데 그래도 쌈을 싸서 먹으면 잘 어울리고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30g)
263kcal
모넨바게리새싹보리
5.0(리뷰 26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