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0
숙주 질길까봐 다져 줬어요
아기 후기 이유식에 쓰려고 사왔어요
이유식 후기 접어들면서 이것저것 시도 하고 있어요
잘 다져서 끓여서 줬더니 잘 먹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