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나영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니나영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니나영
리뷰10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0
굴보쌈 먹으러 방문한 곳
처음 나오는것이 속을 편안하게 하라고
주시는건지 누룽지를 주심요
너무 푹 끄려서인지 마셔도 될정도엿어요
구수하니 굿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비니나영
리뷰109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