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21
다 아는 맛잇데도 ..
여긴 재료들이 풍성하게 들어있어 더 맛있어요..올리브가 특히 많이 들어있어 그 향이 기분을 좋게해요 ~^^~
이 식당은 단백하고 건강한 느낌의 맛이예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