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누룽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21
고소하게 눌어붙은 쌀 향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담백하다. 뜨거운 물에 우려도 좋고 그대로 간식으로도 만족스럽다. 바삭함과 구수함의 균형이 좋아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추천. 함!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