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2
맛있는 숙주입니다,
쌀국수에 넣어 먹으면 너무 맛있지요~
오늘은 데쳐서 나물 만들꺼예요~
데쳐서 찬물에 헹구면 아삭한 식감이 살아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풀잎소리7
리뷰1161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