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2
토마토 스파게티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와 탱글탱글한 면발의 조화가 정말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만들어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다음에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