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3
노릇하게 너비아니 후라이팬에 잘 구워서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약간 짭짤해서 반찬으로 먹기에도 좋은 간입니다.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70kcal
삼양너비아니
4.9(리뷰 10개)
·식단기록13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0)
70kcal
삼양너비아니
0